NEWS
동해식품 뉴스 안내드립니다.
동해식품, 「2022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감사패 수상참관객 설문조사결과 100여개 업체 중 ″우수상″ 수상도
동해식품,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해 우수상 ‘수상’동해식품이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하여 주관사로부터 감사장과 참관객이 선정한 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서 동해식품은 양념닭강정 5종 세트를 선보였다.
동해식품, ‘2022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감사패와 우수상 동시 수상닭고기 전문 가공업체 동해식품의 최영택 대표이사(오른쪽) 가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해 주관사로부터 감사장과 참관객이 선정한 우수상을 수상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해식품
동해식품, ‘생산인력’ 상시모집 안내 동해식품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큰 목표로 여기며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품질관리와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고객만족과 가치 추구를 위해 함께 일할 가족을 상시 모집합니다. We are hiring! 동해식품과 함께 할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010-6307-0660
동해식품, 홍콩에 '닭강정 2종' 수출
이번 홍콩 수출은 기존 해외시장 경험을 토대로 성사시켰다. 동해식품은 지난해 필리핀 대형마트인 SM 마트에 수출을 시작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콩에 컨테이너 단위의 수출을 진행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해외시장 전략으로는 '현지화'를 꼽는다. 동해식품은 급변하는 시장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안정적인 원료 공급시스템(SCM)을 구축하고 있다. 또 판매채널·제품별로 신제품을 출시해 차별화 전략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시행 절차를 도입해 다양한 현지 맞춤형 제품을 생산·수출하고 있다.
동해식품은 동남아 국가 진출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동해식품은 현재 국내 대형 유통점과 급식업체, 프랜차이즈업체 등 제품 개발에서 공급까지 탄탄한 협력체계를 마련하고 있고 기술력도 키우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필리핀·홍콩에 이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로 진출이 순조롭게 이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유럽 진출 준비도 진행하고 있다. 동해식품은 정부가 유럽연합과 진행하고 있는 식품 가공품 수출 협의에 맞춰 유럽 진출 준비도 철저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영택 동해식품 회장은 "역동적 마음가짐과 유연한 사고를 가진 우리 회사 구성원들과 전문 인력 네트위킹 구성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맞춰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을 시도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언젠가는 전세계인들의 입맛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라창현 기자 ra@inews24.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31/0000813584?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