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동해식품 뉴스 안내드립니다.
동해식품, 「2022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감사패 수상참관객 설문조사결과 100여개 업체 중 ″우수상″ 수상도
동해식품,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참가해 우수상 ‘수상’동해식품이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하여 주관사로부터 감사장과 참관객이 선정한 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서 동해식품은 양념닭강정 5종 세트를 선보였다.
동해식품, ‘2022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 감사패와 우수상 동시 수상닭고기 전문 가공업체 동해식품의 최영택 대표이사(오른쪽) 가 삼성 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해 주관사로부터 감사장과 참관객이 선정한 우수상을 수상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해식품
동해식품, ‘생산인력’ 상시모집 안내 동해식품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가장 큰 목표로 여기며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품질관리와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고객만족과 가치 추구를 위해 함께 일할 가족을 상시 모집합니다. We are hiring! 동해식품과 함께 할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010-6307-0660
동해식품, 이달부터 닭강정 홍콩 수출 시작…"해외 진출 본격화"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동해식품은 이달부터 닭강정 2종의 홍콩 수출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닭강정 2종은 마늘간장과 매콤달콤 타입으로, 우리나라 닭고기 가공육 수출 잠재력이 가장 높은 홍콩의 최대 유통업체인 웰컴마트에 둥지를 트는 만큼 주목을 받고 있다.
동해식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외연을 넓히는데 노력 중이다. 지난해 필리핀 대형마트인 SM마트의 해외 진출을 시작했고, 이후 홍콩에 컨테이너 단위 수출을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해식품은 이번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 요인으로 '현지화 전략'을 강조했다. 급변하는 시장의 변동성과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안정적인 원료 공급시스템(SCM) 구축은 물론 판매 채널별, 제품별로 신제품 출시를 통한 차별화 전략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시행 절차를 도입해 다양한 현지 맞춤형 제품을 생산·수출하고 있다.
동해식품은 자체적 가공 공장을 갖추고 있다는 강점과 35년여간 계육가공 분야를 연구한 노하우를 갖고 있다. 이를 활용해 닭강정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소비자가 간편하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출시 중이다.
국내 시장에서의 기술력도 글로벌 시장 진출의 원동력이다. 필리핀, 홍콩 현지 호평이 이어지는 만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등 이웃한 동남아 국가로의 진출도 넘보고 있다.
또한, 동해식품은 정부가 유럽연합과 진행하고 있는 식품 가공품 수출 협의에 맞춰 유럽 진출도 준비 중이다.
최영택 회장은 "역동적 마음가짐과 유연한 사고를 가진 우리 회사 구성원들과 전문 인력 네트위킹 구성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맞출 것"이라며 "끊임없는 변화와 노력을 시도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언젠가는 전 세계인들의 입맛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형진 기자 (hjin@news1.kr)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359013?sid=101